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 정호연 화보 공개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 정호연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lor your FEEV’ 광고 캠페인 공개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신제품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를 기념해 정호연과 함께한 ‘Color your FEEV’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평범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피브의 컬러를 표현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정호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새벽이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피브 특유의 감각을 담은 레터링 후드 티셔츠와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매치해 유니크한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현장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팬들을 위해 귀여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촬영 내내 털털하고 웃음기 많은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에서 실제로 정호연이 활용한 ‘하이퍼-핏 컬러 밤’은 피브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헬시 글로우 HEALTHY-GLOW’ 메이크업 라인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며 자연스러운 생기와 투명한 광채를 부여해주는 멀티 유즈 컬러 밤이다.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과 스페인산 고보습 발효 올리브 오일 및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입술 위 깊고 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미끈거리고 끈적이는 느낌 없이 투명하게 밀착 피팅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퍼-핏 컬러 밤’은 총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보인다. 먼저, 무색의 ▲‘듀 드롭(DUE DROP)’은 입술 뿐만 아니라 건조한 피부 어디 든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글로우한 피부 표현을 위해 사용해도 좋다. 또한 딥한 로즈 빛이 감도는 MLBB 컬러의 ▲‘로지 코지(ROSY COZY)’ 와 복숭아 빛이 감도는 피치 코랄 컬러의 ▲‘미닝아웃 (MEANING OUT)’ 은 투명하고 맑은 생기를 부여해주며, 입술 외에도 치크 등 자연스러운 윤광과 은은한 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피브는 신제품 ‘하이퍼-핏 컬러 밤’ 3종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오는 11월 14일까지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