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21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네이처리퍼블릭, ‘2021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까지 11일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내달 8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주요 제품 최대 60% 할인 및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라인과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블랙빈 헤어’ 라인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 가능한 전용 제품 특별 할인 행사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유럽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크림과 아이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해당 기획세트는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환절기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라인을 추천한다. ‘시카 듀오’로 알려진 ‘시카 세럼’과 ‘시카 크림’은 각각 1+1과 4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이 외에도 가을철 탈모 고민을 덜어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의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와 ‘두피 토닉’ 등 시즌 필수품도 기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