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시엠, ‘슬로우벰버(Slowvember)’ 캠페인 전개
데시엠, ‘슬로우벰버(Slowvember)’ 캠페인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 모든 제품 23% 할인

캐나다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이 작년 노벰버(KNOWVEMBER) 캠페인에 이어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슬로우벰버(Slowvember)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진행한다.

데시엠이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는 취지는 과도한 소비 지상주의(Hyper-consumerism)가 환경을 해치고, 플래시 세일은 품절을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충동구매를 유도할 수 있기에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쇼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데시엠 내 전 브랜드의 전 제품을 데시엠 가로수길 스토어, 디오디너리 연남 스토어, 데시엠 홈페이지에서 23%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인 11월 26일에는 테이크 백 블랙 프라이데이(Take Back Black Friday)로 잠시 멈춰간다.

데시엠 가로수길 스토어에서는 하루 동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를 할 필요가 없는 행사이며, 친구와 함께 참석이 가능한 이 행사는 모호자수의 윤정화 작가와 함께 진행하는 자수 클래스다. 자수 클래스를 통해 수놓는 즐거움을 공유하고, 일상에 위로가 되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데시엠 가로수길 스토어 앰바서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