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 출시
에뛰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1.0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분위기가 물씬, 사랑스러운 빔 메이크업 연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출시한다.

에뛰드 ‘윈터 체크’ 컬렉션은 연말하면 떠오르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사랑스럽고 코지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에뛰드만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무드가 담겨 있다.

홀리데이 모먼트를 위한 사랑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블링블링한 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윈터 체크’는 파우치 속에 갖고 다니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의 팔레트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의 완벽한 4가지 조합으로 홀리데이에 걸맞는 화려한 펄감을 자랑하는 글리터가 맑게 올라가 퓨어하면서도 맑은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윈터 체크 시럽 글로시 밤’은 시럽처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고광택의 광으로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은 맑은 시럽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윈터 체크 블러셔’는 누디한 핑크 컬러로 얼굴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처음 바른 맑은 컬러감이 그대로 올라가 다크닝 없이 균일하게 색상을 표현하며 지속력을 높여준다.

‘윈터 체크 하이라이터’는 피부 위에 매끄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크림 컬러이다. 빛을 고르게 반사시키는 코팅 펄로 맑고 영롱한 광택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는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