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와 광희의 유쾌한 만남
스킨푸드와 광희의 유쾌한 만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1.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공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한 유쾌한 콘셉트의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모델로 광희를 발탁한 이후, 캐롯 카로틴 TVC 및 예능형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번 광고 영상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특장점인 ‘광속보습’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모델 광희가 피부 보습을 지켜주는 보안관 역할로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해 디지털 소통 강화의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라인 중 하나로 2014년 출시 이후 137만 개가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속건조 및 깊은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모델 광희와의 유쾌한 만남을 보여주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친근하게 보여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