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PNT 런칭··· 인턴기자 주현영 모델 발탁
GC녹십자웰빙, PNT 런칭··· 인턴기자 주현영 모델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별·기능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PNT’를 런칭, 브랜드 모델로 배우 주현영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는 연령별·기능별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지향, 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대표 제품으로 하트 모양의 ‘비타민D 5000IU’를 비롯해 장, 혈행, 눈, 간, 다이어트 등을 케어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GC녹십자웰빙은 브랜드 모델 주현영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인턴기자 컨셉으로 위트 있게 ‘비타민D 5000IU’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PN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D 5000IU’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상태의 비타민D3 제품이다. 하트 모양의 레몬맛 츄어블 제형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으로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인기다. 하트 모양 비타민D라는 의미의 ‘하트빛타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NT 박민성 BM은 “주현영 배우의 사랑스럽고 열정 넘치는 이미지가 PNT의 이미지와 부합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최근 시청자에게 건강한 웃음으로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주현영 배우처럼 PNT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