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출시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1.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입소문 및 연이은 품절로 대란템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출시 이후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며 품절 대란템으로 떠오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대용량 버전으로 선보인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지난 9월 정식 출시 이후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대 매출 및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이니스프리 대세템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유튜브 웹 예능과 협업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첫날 준비한 수량이 모두 품절되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준비한 물량 역시 빠르게 품절되며 대세템을 입증했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빠른 품절로 구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시작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을 특별 출시했다. 기존 제품 1.6배 증량한 50mL 사이즈로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로, 트러블1)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주는2) 제품이다.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3) 한 제형 기술인 이니스프리만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TM(Jeju Cica LiposomlogyTM)’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6가지 안전성 테스트4)를 검증받아 아침저녁으로 부담 없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 타입이 더해져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 웹 예능과 진행한 할인 이벤트 이후 일시 품절되며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혜택으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을 준비했다.”라며, “기존 제품 대비 한층 더 커진 대용량 제품으로 트러블1)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