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TVC 런칭 기념 ‘3.3.3’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TVC 런칭 기념 ‘3.3.3’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구매후기, SNS 리뷰 등 3가지 이벤트 통해 총 3,333명 경품 증정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온라인 큐어몰에서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3.3.3’ 이벤트는 큐어크림S TVC 런칭 기념으로 퀴즈, 구매 후기, SNS 리뷰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총 3,333명에게 큐어크림S를 비롯한 경품을 주는 행사이다. 

‘퀴즈 이벤트’는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TVC를 통해 알 수 있는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300명에게 큐어크림S 샘플(2ml)을 10개씩 증정한다. ‘구매후기 이벤트’는 큐어크림S 베스트 포토 구매 후기 30개를 선정, 1등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SNS 리뷰 이벤트’는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큐어크림S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 큐어크림S 1년 치 본품을 증정한다. 

큐어크림S는 세계 최초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통해 알로에 한 잎당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이다. 알로에 오일은 수분·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안티 에이징은 물론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3% 이상 함유해 정제수 대신 기본베이스로 사용,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김정문알로에 크림 TOP4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큐어크림 2X ▲큐어크림S ▲젤리수분크림 ▲배리어크림 등 4가지 크림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기존 큐어크림이 쌓아온 명성과 신뢰에 기반해, 론칭 초반임에도 큐어크림S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좋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큐어크림S를 경험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