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에포크 헤어 케어 제품’ 2+1 이벤트
뉴스킨, ‘에포크 헤어 케어 제품’ 2+1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카카오톡 채널 ‘뉴톡쇼핑 라이브’ 통해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에포크 브랜드 25주년을 기념해 ‘에포크 헤어 케어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뉴스킨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뉴톡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 하루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에포크 제품과 사은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약 35% 할인가로 판매한다. ‘댄드프리 샴푸’와 ‘아바 푸이 모니 샴푸 앤 라이트 컨디셔너 250mL’ 구매 시 △아바 푸이 모니 컨디셔너 250mL △하트리프 핸드 세니타이저 겔(에탄올) △미니 헤어 브러쉬를 증정하며, 선착순 125명에겐 ‘뉴식이 피규어’를 추가로 제공한다.

‘에포크’는 수 세기에 걸쳐 내려온 민속 식물학의 지혜를 현대 기술과 결합한 뉴스킨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헤어 케어 제품은 폴리네시아 섬 지역의 토착 원주민들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진 ‘아와푸히즙’과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케어해주는 ‘판테놀’, 건조한 모발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이 공통적으로 함유됐다.

손쉬운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댄드프리 샴푸’는 징크피리치온을 함유해 두피 가려움과 비듬, 과도한 유분을 집중 관리할 수 있으며, ‘아바 푸이 모니 샴푸 앤 라이트 컨디셔너’는 헤어 클렌징과 컨디셔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이다. ‘아바 푸이 모니 컨디셔너’는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준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에포크 2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특히 헤어 케어를 중요시하는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게 패키지를 구성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