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세일 참여 
하다라보,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세일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쿠쥰 3종 기획세트와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 할인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오는 17일과 20일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오늘의 특가(오특)’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며, 많은 올리브영 고객들이 기대하는 프로모션 중 하나다. 하다라보는 오특 행사를 통해 ‘고쿠쥰 3종 기획세트’와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를 역대 최대 할인율로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하루 동안 오특가로 정가 대비 44%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고쿠쥰 3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하는 기획 세트다. 고쿠쥰 라인은 별도 첨가물 없이 유산균(젖산)으로만 발효시킨 저분자화된 히알루론바이옴™을 추가한 4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오랜 시간동안 꽉 찬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각질층 12층까지 보습을 채워주는 ‘고쿠쥰 로션’, 건강한 윤기와 보습을 선사하는 ‘고쿠쥰 밀크’, 산뜻한 젤 텍스처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고쿠쥰 크림’으로 구성되었으며, 3종을 함께 사용했을 때 유효 보습 효과가 상승해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한 속보습 케어에 제격이다. 

또한, 비건 필링 패드인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는 오는 20일 정가대비 50% 할인을 적용해 단 하루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 8월 새롭게 선보인 히아풀베리어 라인은 특허받은 500da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리포좀 기법을 적용한 ‘필세라TM’ 성분이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촘촘하고 탄탄한 수분 장벽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3세대 필링성분인 ‘PHA’와 ‘파파인효소’ 성분이 각질까지 케어 하는 듀얼 패드로 추운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 케어에 적합하다. 

또한, 하다라보는 오늘의 특가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1월 15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건조한 대기 상태로 다양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올리브영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실제로 많은 뷰티 유튜버들이 극찬한 제품 위주로 구성했으니 많은 고객이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