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 한중 동시 이벤트
궁중비책,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 한중 동시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사용후기 공유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베스트셀러 샴푸&바스의 사용후기를 공유하는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 이벤트를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베이비 라인으로 자연 유래 성분의 성긴 거품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빠르고 순한 세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빠르고 말끔하게 헹궈지는 거품이 샤워시간을 단축해 초보 부모, 긴 목욕시간을 힘들어하는 아기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또한 귀리커넬 오일을 함유해 목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궁중비책 샴푸&바스로 만들어 낸 풍성한 거품 사진과 함께 진정성 있는 사용후기를 작성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및 지정된 해시태그(#궁중비책 #자연유래성긴거품 #자연유래성긴거품챌린지 #샴푸앤바스 #순삭거품 #안심거품)를 필수로 표기하고,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중 우수 후기자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아이패드(1명),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2명), 3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선착순으로 궁중비책 2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 발표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궁중비책 샴푸&바스만의 특별한 자연 유래 성분의 성긴 거품을 보다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했다”며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를 통해 샴푸&바스의 빠르고 순한 안심세정을 직접 경험해보시고 소중한 후기를 나눠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