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온라인 큐어몰 ‘큐어크림S’ 특별전
김정문알로에, 온라인 큐어몰 ‘큐어크림S’ 특별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및 증정, 다양한 큐어몰 이벤트 진행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온라인 큐어몰에서 ‘큐어크림S’ 특별전을 진행한다. 

큐어크림S 출시와 20년만의 TVC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특별전은 오는 30일(화)까지 진행된다. 특별전 기간 동안 큐어크림S 단품 구매 시 50% 할인, 1+1 묶음 상품 구매 시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큐어크림S 구매자에게는 제품 1개당 큐어크림S 여행용 키트(2ml)를 3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큐어크림S는 세계 최초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통해 알로에 한 잎당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이다. 알로에 오일은 수분·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안티 에이징은 물론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3% 이상 함유해 정제수 대신 기본베이스로 사용,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또한, 큐어몰에서는 신규고객 웰컴쿠폰 이벤트와 카카오톡 플친(플러스 친구)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큐어몰 신규가입자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가능한 24% 할인 쿠폰과 적립금 2천원을 제공하며, 첫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큐어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 큐어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큐어크림S’는 론칭 초반임에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큐어크림S 특별전과 신규가입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김정문알로에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