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공랩스(100LABS),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일공공랩스(100LABS),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구매 시 통합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100LABS(일공공랩스)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8일부터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공공랩스는 집에서 즐기는 엄마의 목욕탕 스킨케어 비법을 담은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쌀 본연의 힘으로 환한 피부를 짓는 ‘쌀롱드리’, 가장 진화한 4세대 식물성 콜라겐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 그리고 위생과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누리프’ 등 네 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와 품목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일공공랩스 전 회원에게 지급하며, 최종 결제 시 주문서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8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일공공랩스 쇼핑몰의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참죽염 바디 스크럽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참죽염 바디 스크럽은 레몬&진저와 피오니&살구 두 가지 향으로 출시돼, 세 번 구운 국내산 참죽염과 고운 쌀가루를 함유해 미세 플라스틱 없이도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강력한 보습과 수분막을 형성하고, 요구르트와 꿀 추출물이 피부 밸런스 유지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일공공랩스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 덕분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과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