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골든타임 노려라‘ 나이트케어 제품 각광
‘피부관리 골든타임 노려라‘ 나이트케어 제품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라토닌 성분 함유된 슬리핑팩부터 모공케어 가능한 세럼까지
손쉬운 관리 원하는 소비자에게 인기

성큼 다가온 겨울, 추워진 날씨가 달갑진 않지만 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바로 길어진 밤을 활용한 ‘나이트케어’로 잠든 사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 밤 10시부터 새벽 2시는 왕성한 신진대사로 피부 관리의 ‘골든 타임’이라 불린다. 이 시간대에 분비되는 멜라토닌이 피부 재생능력을 높여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다양한 나이트케어 제품들이 밤이 길어진 겨울철을 맞아 각광받고 있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수고스럽지 않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나이트케어’ 제품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멜라토닌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편안한 숙면을 선사하는 ‘히알루-시카 슬리핑 팩’을 선뵈고 있다.

스킨1004의 히알루-시카 슬리핑 팩은 숙면 골든 타임인 오후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분비되는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돼 피부가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보습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히알루론산에 시카(병풀)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독자 개발 성분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사자발약쑥과 오크라추출물이 함유돼있어 피부 탄력은 물론 피부 장벽 보호 효과에도 탁월하다. 촉촉하고 쫀쫀한 수분 젤 타입으로 숙면을 방해하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일명 더블샷 세럼으로 불리며 지친 피부를 위한 강력한 원샷 셀프케어를 선사한다.

입생로랑 뷰티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자리 잡은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영양만 공급하는 일반 세럼과 달리, 피부에 영양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각질도 부드럽게 제거한다.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해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사용할 시 주름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는 1982년 출시된 이후 7세대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일명 ‘갈색병’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 휴식과 충전의 시간인 밤 동안 주름, 탄력, 피부 결 개선, 모공케어를 선사하는 멀티 리페어 세럼이다. 가장 최근 출시된 7세대 갈색병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독자적인 신기술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 대비 25% 더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낮은 온도와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되는 겨울은 충분한 수면 뒤에도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피로해지기 쉽다”면서 “나이트케어 제품은 밤 사이 피부를 쉽고 효과적으로 가꿀 수 있어 밤이 길어지는 겨울철마다 인기”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