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신제품 페이셜 마스크 2종
러쉬, 신제품 페이셜 마스크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로운 촉촉함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페이셜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브러쉬 스트록스(Brush Strokes)’와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셀프-프리저빙(Mask of Magnaminty Self-Preserving)’은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브러쉬 스트록스’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 수와 야자 꽃에서 채취한 꿀을 끓여 만든 코코넛 꽃 넥타를 담아 완성했다. 영양이 풍부한 원재료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전하고, 마스크를 하는 동안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 향기는 기분전환에도 효과적이다.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셀프-프리저빙’은 풍부한 보습을 자랑하는 꿀과 피부에 상쾌함을 전하는 페퍼민트 오일로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곱게 빻은 달맞이꽃 씨앗과 팥은 각질을 제거해 세안 후 말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은 ‘슈렉팩’으로 별칭을 가진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에 꿀의 배합 비율을 높여 셀프-프리저빙 포뮬러로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셀프-프리저빙은 미생물의 번식을 맞는 인공 보존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스스로 보존 가능한 포뮬러를 의미한다.

한편, 새로운 마스크 2종 론칭을 기념하여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2월 3일까지 페이스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2종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샘플 세트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30g)’와 ‘브레스 오브 프레쉬 에어(10g)’ 토너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