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브리티시엠,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간 최대 70% 할인 혜택 제공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에서 대표 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리티시엠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아나토 헤어 오일’과 ‘헤어 왁스’ 3종은 물론 최근 출시한 신제품 ‘콤부차 샴푸&마스크’, ‘플렉스 젠틀 브러쉬’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 제품에 품목별 20%~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스킨케어 제품인 ‘아쿠아 포스 선’과 ‘아쿠아 포스 로션’의 경우 최대 할인율 70%가 적용돼 정상가 프로모션 기간 일주일 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나토 헤어 오일은 최적 비율로 블렌딩된 아나토/호박씨/아르간 오일이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손상모를 회복시켜주는 헤어 케어 오일로 지난 3월에는 미국 그래미 어워드 공식 기프트백 아이템으로 포함될 만큼 브랜드 런칭 시점부터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왁스와 스프레이, 브러쉬 등 프로페셔널 스타일링 제품 역시 남성들이나 헤어스타일리스트뿐만 아니라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탈모 예방 기능성을 인증 받은 신제품 콤부차 샴푸와 마스크, 구강 케어, 스킨케어 제품들도 국내와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브리티시엠은 가격 책정 단계에서부터 거품을 뺀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노세일 브랜드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평상시에 할인 프로모션이 거의 없는 브랜드”라며, “전례 없는 할인율의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기존 고객들에게는 사용하던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브리티시엠의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