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글로벌쉐어·밀알복지재단에 기초 화장품 기부
라벨영, 글로벌쉐어·밀알복지재단에 기초 화장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 5백만원 상당 스킨케어 제품 전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글로벌쉐어, 밀알복지재단에 약 1천 5백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라벨영은 쇼킹비비크림 500개와 쇼킹브레이브맨하드앤매트왁스 2,500개로 약 1천 5백만원 상당의 기초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부된 화장품은 도움이 필요한 국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라벨영이 후원한 물품은 국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글로벌쉐어’에서 위기아동·청소년 지원, 미혼모 가정, 노인·장애인지원 등 사회복지 사각지대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직접 찾아가 전달드릴 예정이며, 더불어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 배분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라벨영의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기부가 추진되었으며, 이 캠페인은 지역에 관계없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을 위한 라벨영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라벨영이 소비자분들께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되돌려주자는 취지로 장애인, 아동청〮소년, 미혼모 가정 등 다양한 대상에게 나눔 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게 된 점이 매우 의미 있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