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치 약국신문 장업신문 발행인 산수연(傘壽宴) 개최
이관치 약국신문 장업신문 발행인 산수연(傘壽宴) 개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1.11.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켄싱턴호텔에서 임직원 등 20여 명 참석

(주)약국신문 (주)장업신문 발행인 이관치 회장의 팔순을 맞아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중식당 샹하오에서 이 회장의 가족과 임직원, 지인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수연(傘壽宴)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중규 장업신문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꽃다발 증정 △감사패 전달 △외빈 축하 인사 및 축하 영상 △이관치 회장 인사말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축하연에는 소상공인연합회 오세희 회장을 비롯해, 윤범석, 안명수, 이래성, 노영수, 박영호 씨 등이 외빈으로 참석했으며 (주)코리아나화장품 유상옥 회장, (사)대한화장품협회 이명규 부회장,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 이선심 회장 등이 축하 영상을 보냈다.

또 ㈜코스메카코리아 조임래 회장,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김애란 회장, 영팩코리아 이민희 이사는 축하 화환을 보냈다. 

이관치 회장은 1942년 11월 25일 생으로 지난 67년 약업신문 조사부 기자로 언론사에 입문, 93년 (주)약국신문에 이어 94년에 (주)장업신문을 창간하고 현재 (주)약국신문 (주)장업신문 발행인 겸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 회장은 88년에 연세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고려대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과 의약계 전문신문광고협의회장, 연세대 AMP 총동창회 부회장, 한국전문신문협회 수석부회장, 국제와교안보포럼 부이사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전문신문협회 감사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