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코로나에도 역주행 4년 연속 성장 지속
브이티코스메틱, 코로나에도 역주행 4년 연속 성장 지속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2021 선정

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VTCOSMETICS)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크림’이 또 한번 일본 로프트(LOFT)의 ‘베스트 코스메틱 2021(Best Cosme 2021)’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샵 중 하나로 꼽히는 로프트의 연례 행사인 베스트 코스메틱은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바이어, 인플루언서, 일본의 유명인 등에게 주목받았던 아이템을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이번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2021’에 브이티코스메틱의 주력 라인인 시카 라인의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1위를 차지하였고, ‘시카 크림’은 5위를 차지하며, 1일 1 CICA라는 슬로건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일본의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의 ‘2021 라쿠텐 연간 랭킹(Rakuten RANKING of the year 2021)’의 해외 제품 부문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17일부터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 됐던 메가할인 행사에서도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종합 랭킹 2위를 차지 하는 등 일본 화장품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였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으며 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며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코로나 이후 다른 중소형 코스메틱사들이 역성장 하고 있는 가운데,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시장의 성장을 바탕으로 2021년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였다. 이는 4년 연속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수치로 중소형 코스메틱 브랜드 중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성장을 바탕으로 2022년에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최고 매출과 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2023년 까지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