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샴푸, 연말 맞이 ‘천하제일 새치대회’ 이벤트
모다모다 샴푸, 연말 맞이 ‘천하제일 새치대회’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천하제일 새치대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천하제일 새치대회’ 이벤트는 모다모다 샴푸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다모다는 새치나 흰머리가 생길 수밖에 없는 고객의 고민을 듣고, 그중 새치왕을 선정하여 모다모다 샴푸 증정 및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지원자의 새치 및 흰머리를 담은 사진과 함께 고민을 작성하여 모다모다 공식 자사몰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모다모다 샴푸 12개월치(6개) 증정 및 고민 솔루션 제공, 2등 당첨자 15명에게는 모다모다 샴푸 6개월치(3개) 증정, 3등 당첨자 50명에게는 모다모다 샴푸 1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2주 차에 개별적으로 공지하며, 사은품 증정을 위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배형진 대표는 “평소 새치와 흰머리의 주범인 스트레스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고객들에게 제한 없는 보답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모다모다 샴푸의 새치케어 효과를 경험하고 고민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하제일 새치대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모다 공식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