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2021 파머시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
파머시, ‘2021 파머시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에서 다양한 고객혜택 제공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파머시 베스트 어워즈(2021 Farmacy Best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5일까지 파머시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 TOP5 제품을 선정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약산성 바하(BHA) 진정 토너 ‘딥 스윕 50ml’ 정품과 럭셔리 홈스파 마스크 ‘허니 포션 5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숙박권(2인)과 10만원 상당의 파머시 기프트 세트(3인)를 제공한다. 여기에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정재인 작가가 디자인한 ‘2022 플라워 캘린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파머시의 TOP5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그린 클린’과 허니 라인 베스트셀러 ‘허니 헤일로’를 포함해 올 한 해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제품들이 선정되었다.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은 기초화장부터 진한 색조화장까지 한 번에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몬스터급의 세정력을 자랑해 론칭 이후 지금까지 많은 셀럽과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허니 헤일로’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 사용하면 더욱 눈에 띄는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수분 공급, 수분 결속과 활력 충전, 그리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까지 고려한 트리플 보습을 실현해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제품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머시 베스트셀러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감사한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