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이너랩 양태반 시즌2 출시
셀트리온 이너랩 양태반 시즌2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에서 첫 선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랩’이 신제품 ‘로얄 뷰티 플라센타 코어’(이하 양태반 시즌2)를 출시, 오는 12월 4일 CJ온스타일에서 첫 선을 보인다. 2년 전 출시한 ‘로얄 뷰티 플라센타’는 영양의 보고라 불리는 ‘양태반’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으로 런칭 초기부터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면서 총 160억원을 판매한 셀트리온의 히트제품이다. 특히 CJ온스타일에서는 2020년, 2021년 판매된 양태반 제품 가운데 2년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면서 ‘1등 김호중 양태반’이라고 불린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기존 ‘로얄 뷰티 플라센타’의 시즌2 제품으로 한층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인다. 셀트리온 생활 바이오 연구소가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엄선한 ‘셀트리온 바이탈 에너지 콤플렉스’ 포함 아미노산 20종, 아연, 타우린, 비타민미네랄믹스 등을 양태반과 함께 한 알에 담았다. 

또한 기존 대비 양태반 함량은 30% 증대시켜 자사 최대 함량을 담았고, 호주 농림부에서 검역 인증이 완료된 Galtec 사의 100% 청정 호주산 양태반 분말로 만든 원료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풍부한 영양을 바탕으로 한 에너지가 필요한 출산 직후 여성, 중∙노년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