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하비, ‘비비톤업선‘ 제30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 금상 수상
피에이치하비, ‘비비톤업선‘ 제30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 금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2.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의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 패키지 높은 평가

2021년 제30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 대회 일반부문에서 피에이치하비가 금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 분야의 대표 단체인 ‘KPDA(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한국 패키지 디자인의 역량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역사 깊은 패키지디자인 대회이다. 패키지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출품작의 기능, 소재, 독창성, 경제성 등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피에이치하비의 ‘비비톤업선’은 사람뿐만 아니라 환경의 아름다움까지도 생각하는 클린뷰티 패키지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디자인으로써 좋은 평가를 받았다.

화이트 컬러의 ‘g’ 포인트는 사람과 지구(환경)를 용량을 표현하는 g에 대입하여 디자인하고, 바탕색은 페일톤을 사용하여 자극이 없고, 사람과 자연에 유해한 성분이 없음을 표현했다. 비비톤업선은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핑크톤과 베이지톤으로 선택할 수 있는 톤업 선크림으로 SPF50+ PA++++가 보장되어 확실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마쳐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국내 최고의 선크림 포뮬레이터와 34년 경력의 화장품 개발 전문가가 함께 개발을 완성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톤업크림이 백탁현상이나 도포후 건조함 또는 답답함을 주는데 비해 피에이치하비 톤업선 제품은 백탁없이 산뜻하게 발려 피부톤은 화사하게 정돈해 주고 잡티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신개념의 톤업제품으로 1회 정량인 1g씩 정량포장 되어있는 스틱형과 튜브형으로 판매되고 있다. 본 제품은 최근에 실시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도 목표대비 4,870%의 성공적인 펀딩을 마쳐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피에이치하비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계절에 스킨케어 성분이 65% 함유된 촉촉한 톤업 선크림인 비비톤업선을 바르면 톤업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