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트리 밝혀
키엘,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트리 밝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팅 이벤트 통해 기부 참여 독려

키엘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특별한 트리를 설치하여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1층 로비에 설치된 높이 3m의 대형 트리는 어린이들의 관심을 한눈에 끌 수 있는 귀여운 키엘의 홀리데이 캐릭터 디자인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환경을 생각하는 키엘의 브랜드 이념을 반영해 트리를 장식하는 모든 오너먼트를 종이로 제작해 의미를 한 층 더했다. 키엘이 선물한 트리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약 한 달 간 운영되며 병원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원내 설치된 키엘 포토존에서는 방문자들이 함께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리그램 시, 포스팅 1개당 1천원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키엘은 지난 9월, 키엘 매장으로 회수된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어린이 스툴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한 바 있다. 이번 트리 선물 또한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키엘의 기업 철학에 따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며, 키엘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