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샴푸, 8일 하루동안 올영세일 특가 판매
모다모다 샴푸, 8일 하루동안 올영세일 특가 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세일 가격에 추가 할인 더해~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하고 8일 단 하루,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에서 자사의 기능성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올영세일’ 기간 자사의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할인 가격에 선보인 모다모다는 세일 마지막 날인 8일단 하루만 ‘오늘의 특가’를 통해 기존 세일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해 총 6% 할인된 가격에 모다모다 샴푸를 판매한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모다모다와 이해신 카이스트 석좌교수가 7년간 개발한 제품으로, 주 성분인 폴리페놀이 산소 및 햇빛에 반응해 흰머리를 흑갈색으로 자연스럽게 변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 샴푸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라이징스타’ 수상 상품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샴푸뿐만 아니라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써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최근 공식몰을 통해 12월 한달 동안 ‘천하제일 새치대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천하제일 새치대회는 소비자의 새치와 흰머리가 생기는 고민을 적어 응모하면 당첨된 인원에게 모다모다 샴푸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