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글로우픽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
이지엔, 글로우픽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 수상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출시한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가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월간 랭킹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카테고리 별로 3주 연속 순위가 유지된 제품을 월간 ‘베스트 픽’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지엔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는 지난 10월 글로우픽에 제품을 처음 선보인 이래, 4주 이상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지키며 슈퍼 루키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1위에 선정된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는 ‘6초 트리트먼트’라는 애칭에서 알 수 있듯, 무엇보다 빠른 헤어케어 효과가 장점인 제품이다. 임상 시험 결과, 1회 도포 6초 후 모발 엉킴이 113.8%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작게 쪼갠 자연 유래 단백질 6종이 모발에 빠르게 흡착되어 헤어케어를 돕는데, 1회 사용 후 단백질 흡착율은 52,147%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두피 모공 걱정 없이 모발 뿌리부터 케어할 수 있도록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지수 0.0으로 비자극 인증을 받았다.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는 글로우픽 제품 설문단 100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사용 후 6초만에 모발의 부드러움 개선’ 98%, ‘드라이 후 모발의 윤기 개선’ 96%, ‘모발에 단백질이 채워져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지속됨’ 93%, ‘모발의 촉촉한 수분감에 만족’ 99%, ‘모발에 힘이 생기고 탄력이 느껴짐’ 98% 등 다양한 항목에서 긍정적인 응답을 받았다.

이지엔 관계자는 “고객의 검증된 후기를 바탕으로 수상하게 되어 더욱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고 확실한 헤어케어 아이템을 찾는 분들께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를 자신 있게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