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2021’ 성료
‘제3회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2021’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후원 및 안미려 회장 심사위원장 위촉

‘제3회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2021’가 지난 11월 28일, 서울 가든호텔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베 패션페스티벌어워즈 조직위원회(정민우 위원장 겸 총감독)와 주한 베트남관광청 대표부(리 쓰엉 깐 관광대사)가 주최하고 ㈜SJ World Company(대표 이승준), ㈜TJ Communication 주관으로 주한베트남대사관에서 후원한 한국-베트남 수교 29주년 기념으로 진행되었다.

2019년부터 진행된 페스티벌은 올해는 ‘문화를 넘어 마음을 잇다-동행’이라는 주제로 한국과 베트남 양국의 우애와 미래 동반자로서의 발전을 위한 취지로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각계각층에서 많은 관심과 노력으로 개최되었다는 데에 의미를 더했다.

특히나 이번 대회는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유학생, 이주여성, 산업근로자들이 출전하여 그 어느 때보다 열띤 경합이 이루어졌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페스티벌에서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되어 위촉패와 함께 공로패를 수여 받았으며, 대회의 본선에 오른 베트남 출전자 20명을 공정하게 심사하여 대상,금상,은상,동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안미려 회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한국과 베트남의 문화교류를 위해 힘써주시고 페스티벌을 개최하신 정민우 조직위원장님과 이승준 대회장님 이하 조직위원회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번에 수상한 모든 분에게 큰 박수를 드리고 싶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 간의 다양한 문화교류로 서로 더욱 발전하고 2022년도에는 좋은 상황으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어워즈 수상자 전원은 양국을 대표하는 민간 문화 외교관으로서 2022년도 양국 수교3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국제문화행사 참가와 양국 공동제작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하며 문화 외교 교류 활동을 통해 국가 이미지 증진에 기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