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2021년 총결산 ’큐어 뷰티 어워드’ 진행
김정문알로에 2021년 총결산 ’큐어 뷰티 어워드’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 선정, 할인 외 구매 사은품 등 제공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올 한 해를 결산하는 ‘큐어 뷰티 어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큐어 뷰티 어워드’는 2021년 한해 동안 김정문알로에의 온라인몰인 큐어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 7종을 선정, 연말까지 최대 78% 할인(10% 할인쿠폰 적용시)과 더불어 구매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사 제품으로는 온 가족 상비크림으로 유명한 ‘큐어크림’부터 누적판매 1,000만장의 ‘알로에 젤리 마스크팩’, 여름시즌의 히트상품 ‘큐어 선스틱’, 올해 런칭이후 완판을 거듭했던 건강기능식품 ‘알로에 젤리스틱’ 외 큐어 수딩젤, 큐어 수딩 토너.에멀젼, 큐어 올인원 클렌져 등 총 7종이다.

12월 한달간 큐어몰에서 제공되는 10% 할인쿠폰까지 적용, 행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78%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주문 건당 1회 한정으로 21년 신제품 마스크팩(3매)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가로 환절기 보습케어 제품인 큐어 에센셜 크림도 제공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2021년은 코로나가 지속되는 가운데에도 자사 큐어(CURE) 브랜드만의 독자 기술력을 가진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던 한해였다.”며 “올해 하반기 새롭게 런칭된 큐어크림S부터 향후 출시될 큐어 인텐시브 스틱, 큐어 바디크림 등 50년 가까운 알로에 연구 노하우와 고객 니즈가 반영된 상품들을 내년에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