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애완동물용 샴푸 조성물' 특허권 취득
나우코스, '애완동물용 샴푸 조성물' 특허권 취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2.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제품 생산 높은 노하우로 상품개발 나서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가 지난 10일에 ‘애완동물용 샴푸’제품 개발에 활용할 특허(출원번호 10-2019-0173297)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오트밀과 알로에의 복합발효 추출물을 함유한 애완동물용 샴푸 조성물이다. ㈜나우코스 연구진에 따르면 “이번에 특허를 획득한 기술은, 애완동물 중 특히 애완견의 피부 각질, 진드기 등으로 인한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병원성 세균, 진균 및 효모 등에 대해 항균활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또한, 피부보습과 털의 윤기를 좋게 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지난 20여년간 다수의 반려동물 제품을 생산하며 쌓아온 동물제품 생산 관련된 높은 노하우로 고객의 상품 개발에 함께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효율적인 생산 기반으로 매년 거듭나고 있는 ㈜나우코스는,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나우코스는 친환경적이고 동물의 윤리 등을 생각하는 책임감을 바탕으로 비건 및 클린뷰티를 지향해오고 있다”며, “최고의 글로벌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도약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