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박막례 목욕탕 키트’ #때창때춤 챌린지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박막례 목욕탕 키트’ #때창때춤 챌린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도 시원하게 날리고 거침없는 할크러시 박막례 할머니 선물도 받고~

엄마의 마음을 담은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브랜드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한정판으로 출시한 ‘박막례 목욕탕 키트’가 화제인 가운데 광고 영상을 통해 선보인 박막례할머니의 #때창때춤을 따라하는 영상 챌린지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박막례 할머니가 선보인 #때창때춤 커버댄스 이벤트로 1월 16일 자정까지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종료 후 순위 선정을 통해 Z플립부터 커피 쿠폰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어린 시절 엄마와 함께 다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평범한 목욕탕이 클럽으로 변신하는 ‘물 좋은’ 목욕탕에서 ‘바디 필링 패드’와 함께 디제잉을 하며 때밀이 춤을 추는 ‘프라이때이나잇’ 영상을 보고 박막례 할머니의 중독성 있는 #때창때춤을 따라하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나 틱톡에 게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하기 쉽고 재미있는 중독성 강한 때춤을 기획했다”며, “엄마와의 어린시절 추억이 즐겁게 회상 되고 따뜻하게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이번 챌린지의 기획 의도를 전했다.

또한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사용해보고 최고의 아이템으로 손꼽은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과 스트롱, 워시오프 바디 밀크, 두유 마스크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 ‘박막례 목욕 키트’를 구매하면 레트로 무드의 젤리 백과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고급 타월, 엄마의 얼굴 로고를 박막례 할머니 얼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대체한 스페셜 로고의 키링을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박막례 목욕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준비 수량 소진 시 굿즈 증정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