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후원물품 전달
파파레서피-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후원물품 전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아동 위한 친환경 화장품 굿레서피박스 기부

에이비티아시아(대표 김한균)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후원으로,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전국 취약계층 아동 227명을 위한 ‘굿레서피박스’를 전달했다고 14일(화) 밝혔다.

굿레서피박스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유통기한이 다 된 화장품을 쓰거나 아토피, 건조, 민감성 피부 트러블 등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 꼭 맞는 좋은 제품을 얻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들을 위한 프로젝트 사업이다. 아동마다 각기 다른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아동이 직접 원하는 기초화장품을 선택하는 욕구 기반형 사업으로 지원아동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2년차를 맞은 올해는 강원도를 포함한 전국 사업으로 진행됐다.

파파레서피는 2011년부터 건강한 원료를 엄선해 제품을 선보여 온 자연친화적 브랜드로, 아빠가 딸을 위해 만든 화장품으로 유명해졌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이 직접 고른 화장품을 아동별로 포장까지 해준 파파레서피 임직원 분들께 고맙다”며 “이번 계기로 인하여 취약계층의 아동이 자신감을 갖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한균 에이비티아시아(파파레서피) 대표는 “굿레서피박스가 취약계층의 아동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