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5일 동안 80억 원 돌파 ‘매출 신기록’
티르티르, 5일 동안 80억 원 돌파 ‘매출 신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억 원 상당 초호화 경품 라인업으로 화제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5일간 진행한 정기 세일에서 80억 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매년 정기세일을 통해 반값 할인과 통 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12월 정기 세일에서는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총 1억 원 상당의 워너비 명품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초대형 경품 이벤트가 함께 마련되어 세일 첫날 공식몰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들이 대거 몰리며 대기자 수만 3만여 명이 넘어가는 진풍경이 발생하기도 했다.

티르티르는 올해 마지막 행사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제품을 준비, 첫날 하루 만에 지난 8월 정기세일 총매출 50억 원을 넘어서는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역대 정기 세일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8월 정기 세일에서 기록한 50억 보다 160% 상승한 수치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마련한 정기 세일과 역대급 경품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오는 1월 행운의 경품 주인공은 누가 될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반값 세일과 함께 진행된 이번 경품 이벤트는 오는 2022년 1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세일 기간 동안 티르티르 제품 구매 시 발급된 응모권으로 원하는 경품에 수동 응모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2022년 1월 26일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될 예정이며,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22%)는 당첨자 부담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