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서, 스우파 ‘리헤이’와 촬영한 광고 화보 공개
메디앤서, 스우파 ‘리헤이’와 촬영한 광고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와 함께 댄스 퍼포먼스

삼양사 ‘메디앤서’가 여성 댄서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했던 ‘리헤이’와 함께 고객층 확장에 나섰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매거진 ‘스타일러’와 함께 촬영한 리헤이의 ‘비타 콜라겐 마스크’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리헤이는 메디앤서의 비타 콜라겐 마스크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와 건강미를 뿜어낸다. 광고 화보와 함께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강렬한 댄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상에서 리헤이는 얼굴에 마스크팩을 붙이고 격렬하게 춤을 춰 비타 콜라겐 마스크의 우수한 밀착력을 보여주며, 마스크팩 사용 직후 탄력과 피부 광채 개선 효과까지 보여준다. 리헤이는 댄스 크루 ‘코카N버터’의 리더로 강한 카리스마와 귀여운 반전 매력을 선보여 스우파에서 인기를 모았다.

이번 광고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중심으로 공개된다. 메디앤서는 광고 런칭 기념으로 배송비만 지불하면 비타 콜라겐 마스크 1매, 비타 콜라겐 볼패치 1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메디앤서 공식몰에서 20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리헤이의 주 팬층인 2030 여성 고객을 겨냥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피부 노화를 미리 대비하려는 ‘얼리 뷰티족’에게 리헤이를 통해 탄력, 미백 케어가 가능한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알리고자 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출시된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마스크 2000만장을 판매한 ‘콜라겐 명가’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팩 컨셉을 발전시키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하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프랑스산 콜라겐을 원료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83% 함유해 역대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제품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함유량 뿐만 아니라 콜라겐 크기도 역대 최소를 기록해 피부 흡수에 용이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에 적용된 프랑스산 콜라겐의 분자 사이즈는 초저분자로 기존 시즌2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제품 대비 4분의 1로 줄어든 500달톤(Da)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