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5기 모집
닥터방기원,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5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채널별 각 20명씩 총 40명 모집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에 닥터방기원이 모집하는 서포터즈에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5기는 기존 기수와는 다르게 블로그 부문과 인스타그램 부문 등 개인별로 특화된 채널로 세분화해 지원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으며, 각 20명씩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들은 닥터방기원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브랜드가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여러 경험을 쌓게 된다.

활동기간은 1월부터 오는 4월까지 약 4개월 간이며,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적립금과 제품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향후 닥터방기원을 전개하는 ㈜코스니즈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닥터방기원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방기원은 마니아층이 두텁기로 유명하지만, 그동안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많지 않았다”며, “이번 서포터즈 5기 활동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는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월 2일까지 모집하는 닥터방기원 서포터즈 5기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