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쌀롱드리’ 할인 프로모션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쌀롱드리’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대표 제품 ‘쌀가루 폼 클렌저’ 약 30%, ‘스타터 세트’ 60% 할인

유기농 쌀의 깨끗한 에너지를 담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쌀롱드리(Salon de Riz)’가 연말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쌀가루 폼 클렌저’를 포함한 브랜드의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는 곱게 빻은 초록마을 유기농 쌀가루를 25% 함유한 비건 클렌저로, 부드러운 쌀가루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천연 스크럽제 역할을 해 피부를 더욱 매끈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특허받은 쌀 발효 성분과 발효콩, 발효 배즙 등 발효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을 높여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뷰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의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클린뷰티 클렌징폼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파우더룸 등 다양한 뷰티 랭킹∙체험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쌀롱드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일공공랩스 홈페이지에서 ‘쌀가루 폼 클렌저’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유기농 쌀가루 50%와 천연 필링 버블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티백 타입의 ‘파우더 워시’도 동일한 할인율과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기간 중 쌀롱드리, 파이토코어,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누리프까지 브랜드 통합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참죽염 바디 스크럽’ 정품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