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나, 현대홈쇼핑 모바일 쇼핑라이브
에포나, 현대홈쇼핑 모바일 쇼핑라이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H몰X배우 박인영 ‘연말선물특집전’ 진행

청정 제주에서 태어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 (주)다름인터내셔널 (대표 강인희)는 뮤지컬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박인영과 함께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11시에 현대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최초 단독으로 진행하며, 매출액의 일부는 적십자사 등의 단체로 기부될 예정이다.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선물을 준비하도록 에포나의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되며, 최대 40% 할인된다. 고급 선물 박스 안에, 손으로 직접 포장하여 정성 가득 담아 전달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대표적인 세트인 에포나 보습 끝판왕 기프트 세트는 건조한 겨울철,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마유 10%가 함유되고, 미백 주름 기능성 제품인 에포나 크림 2개와 한의학에서 널리 쓰이는 “자운고”를 기반으로 한방 성분을 담은 오리엔탈 립&멀티밤 2개로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 에포나 스킨케어 루틴, 크림 명가, 멀티밤 3개의 기프트 세트가 준비되어 가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에포나의 쇼핑 라이브 최대 혜택은 생방송 중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포나 크림 2주 체험 키트와 캘라그라피 엽서를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 증정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 폼 클렌저 증정,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 폼 클렌저, 데일리 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