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X소의튜브, 올리브영 겨울 보습 기획전
하다라보X소의튜브, 올리브영 겨울 보습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보습 끝판왕 위한 토너 라인 파격 할인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겨울보습 기획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철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보습스킨의 최강자를 만나보자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피부과 10년차 노하우로 유명한 뷰티 유튜버 ‘소의튜브’가 겨울 보습템으로 극찬한 고쿠쥰 로션 외 3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히알루론산보다 5배 높은 보습력을 가진 사크란 성분과 7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겹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밀크 기획 세트’는 히터 사용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당김이 생길 수 있는 겨울철에 적합한 고보습 듀오 세트이다. 특히,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에 대해 소의튜브는 “극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토너다. 별도의 앰플을 덧바를 필요 없는 완벽한 보습력을 선사해 히터로 인해 겨울철 건조함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극찬했다. 게다가 이번 기획 세트는 37% 할인된 가격은 물론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1개를 추가 증정해 실용성을 더했다.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보다 가볍게 사용 가능한 ‘고쿠쥰 로션’은 저분자화된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각질층 12층까지 수분길을 열어 100시간 보습 유지력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소의튜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8천원 대로 구입 가능하며, 속건조가 고민인 문제성 피부 및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며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