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연말특집!! ‘큐어크림S’ 공식몰 기획전
김정문알로에, 연말특집!! ‘큐어크림S’ 공식몰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기획세트 구성 및 할인, 사은품 증정 행사 마련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연말을 맞아 신제품 ‘큐어크림S’의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10월 출시된 ‘큐어크림S’는 김정문알로에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저온 초임계 공법을 세계 최초로 적용, 알로에에서 0.04%만 추출되는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건강하고 순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임상 실험을 통해▲ 100시간 지속 항산화 지속력에 도움 ▲ 가장 깊은 눈가 주름 개선 ▲ 안면(볼) 리프팅 개선 ▲ 피부 겉 탄력개선 ▲ 피부 층별 보습 ▲ 기미(색소침착) 완화 등의 안티에이징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기획전은 ‘큐어크림S’에 최근 출시한 큐어크림의 스틱 타입 제품인 ‘큐어 인텐시브 2X 스틱밤(이하 ‘인텐시브 스틱밤’이라 칭함)’으로 세트를 구성하였고, ‘큐어 워터 젤리토너(50ml)’와 ‘콜라겐 마스크팩(5매)’을 세트에 따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최대 39% 할인에 추가 20% 할인쿠폰까지 적용 가능하며, 행사는 1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한편, 인텐시브 스틱밤은 온 가족 상비크림으로 유명한 큐어크림의 핵심 원료인 알로에잎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을 함량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큐어크림S에 최초로 담은 알로에 오일을 자사 스틱류 제품에 처음으로 함유하여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주는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자사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큐어크림S’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는 본사의 47년 알로에 연구・개발 노하우가 담긴 ‘큐어크림S’와 휴대성 높인 ‘인텐시브 스틱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