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의 건강한 행보 “나무야 사랑해”
아토팜의 건강한 행보 “나무야 사랑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2.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 겨울 옷 입히기’ 사회공헌활동 전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사회공헌활동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푸른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나무 겨울 옷 입히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토팜의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 나무 겨울 옷 입히기 활동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환경 보호 운동의 취지로 기획되었다. 아토팜은 지난 9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무 겨울 옷 입히기를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고객 참여도에 따라 200벌의 나무 옷을 제작 후에 10곳의 어린이 복지 시설에 기부하였다. 

이번 활동은 기획부터 실행 과정까지 아토팜과 아이들이 함께 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나무에 입힌 겨울 옷에는 ‘제 1회 어린이 그린그림대회’에 참여한 아이들의 수상작 디자인들이 적용되었고, 사전 이벤트를 통해 엄마와 아이들이 환경 보호와 기부에 동참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 당일에는 지역 아동들이 직접 나무 옷 입히기 활동에 참여하며 환경의 소중함과 의미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토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내년에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뛰어 놀며 자라날 수 있도록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 개발에 힘을 쏟는 한편, 좋은 환경을 만들어가는 친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