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대표 제품 2종 TVC 온에어
프롬바이오,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대표 제품 2종 TVC 온에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부터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TVC 광고 실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전속 모델인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제품 2종의 신규 TVC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TVC 영상은 위 건강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영향을 주는 일상 속 상황을 다양하게 제시하며 각 제품의 기능을 강조했다. ‘위건강엔 매스틱’ 영상은 위 불편감을 발생시키는 다양한 상황을 제시했고,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영상에서는 운동, 육아, 등산 등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활동을 비추며 해당 제품을 통해 일상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지속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두 제품은 각각 위 건강 시장, 관절 건강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이다. 두 제품의 주원료인 매스틱검과 보스웰리아추출물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원료 기능성을 인정받아 국내에서 개별인정형 원료로 등록한 바 있다. 매스틱검은 위 불편감 개선, 보스웰리아추출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롬바이오는 이번 TVC 영상을 통해 새해에도 두 주력 제품에 대한 신뢰감과 더불어 일상 속 브랜드 친밀감을 형성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원료에 기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우리의 생활 속에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을 강조해 프롬바이오가 고객의 즐거운 일상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와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신규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