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비피다 7일 챌린지’ 이벤트
마녀공장, ’비피다 7일 챌린지’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에서 ‘비피다 바이옴’ 라인을 체험할 챌린저 3천명 모집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2022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갓생 시작, 비피다 바이옴 7일 챌린지’를 실시한다.

마녀공장이 준비한 ’비피다 7일 챌린지’는 하루 피부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와 나이트 케어로 구성되었다. 데일리 케어에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을, 나이트 케어에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을 사용해 건강한 피부 관리 습관을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비피다 7일 챌린지’는 오는 17일까지 공식몰에서 무료로 키트 신청이 가능하다. 리뷰 리워드 참여 방법은 매일 아침과 저녁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3종 챌린지 키트를 사용한 후기와 피부 변화 과정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리뷰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비피다 바이옴’ 본품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에 꼽힌 10명에게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등으로 구성된 비피다 바이옴 3종을 증정한다.

한편 ‘비피다 바이옴’ 라인은 마녀공장만의 특별한 배합 성분인 ‘비피다 바이옴™’이 균형 잡힌 피부로 가꾸어 주고, 5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해준다. 또한 히알루론산이 피부 겹겹이 촘촘하게 스며들어 건조해진 충분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다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비피다 7일 챌린지를 실천하여 얻은 성취감으로 마녀공장과 함께 매일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경험하며, 더욱 활기찬 2022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