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
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랑이 기운 담은 새해 한정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담은 한정판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HAPPY TIGER YEAR EDITION)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상품이다.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 3개입으로 구성되며,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에 대한 스토리를 패키지에 녹여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민화 속 호랑이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검은 호랑이와 병풀 일러스트가 기하학적 디자인 요소들과 함께 전통적인 멋을 자아내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 색상과 네이비 색상이 조화를 이루며 역동적이고 희망찬 느낌을 준다. 여기에 더 마데카 크림 용기에 사용된 골드 색상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3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900만 개(2021년 11월 기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수분 장벽 개선은 물론 주름, 기미 개선 등 건조한 겨울 피부에 전반적인 솔루션을 선사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의 강력한 효능과 효과를 담은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며 “희망찬 새해 기운을 전하고 싶은 가족, 지인, 동료에게 이번 에디션을 선물하며 겨울철 피부 건강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에디션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