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올리브영 1월 기프트 대전 스페셜 프로모션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1월 기프트 대전 스페셜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 오브 아르간’ 새로운 금액대로 선보여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올리브영 1월 기프트 대전에서 브랜드 헤어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매직 오브 아르간(Magic of Argan)’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로칸오일이 입점 된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대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의 고효능을 담은 헤어케어 세트 ‘매직 오브 아르간’을 새로운 금액대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지난 11월 올리브영 단독 출시 이후 알찬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직 오브 아르간’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헤어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되어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소량만 사용해도 모발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탄력 넘치는 모발을 만들어줘 국내외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모발에 바른 후 따로 헹구지 않는 리브인 타입의 에센스로 최대 72시간 동안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해주고 엉킴을 풀어준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방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해 겨울철 푸석해진 모발에 생기를 더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매직 오브 아르간’ 출시 이후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모로칸오일의 뛰어난 제품력을 다시 한번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새해 첫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