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신제품 탈모 샴푸 롯데홈쇼핑 론칭
닥터방기원, 신제품 탈모 샴푸 롯데홈쇼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독자 배합 조성물이 두피에 직접 작용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은 최근 출시한 두피 항산화샴푸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를 오는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500ml 대용량 5개의 ‘싱글구성’과 500ml 10개의 ‘더블구성’을 선보이며, 모든 구성에는 체험분 100ml 용량이 포함된다.

닥터방기원이 선보인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현대의 환경적 요인으로 생성되는 과잉활성산소로 인해 두피가 산화하며 발생하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강력한 항산화로 유명한 모링가와 잣나무, 비타민나무 캘러스 추출물을 배합한 닥터방기원만의 독자 조성물이 두피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며 활성 산소를 케어한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78.5℃에서 원물을 추출하는 차별화된 저온 탄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켰고, 두피 진정과 함께 모근 청결, 두피 정화에 효과적인 성분들도 처방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신제품을 내놓기까지 다년간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개발에 공을 쏟은 제품이다”며, “풍성한 혜택의 이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는 물론, H&B스토어와 대형할인마트 등 오프라인으로까지 유통채널을 늘리고 있으며, 신제품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오는 13일 오전 11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