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신년 맞이 큐어몰 ‘구매 고객 사은행사’
김정문알로에, 신년 맞이 큐어몰 ‘구매 고객 사은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 기초 체험팩’구성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신년을 맞아 자사 공식몰인 ‘큐어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구매 금액대별로 큐어 기초 체험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드라 수딩 토너(20ml)와 에멀전(20ml)을 4만원 이상 고객은 하이드라 수딩 토너와 에멀전 외 큐어크림 미니(3.5g)를 함께 지급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앞선 체험팩에 더하여 알로에 젤리 마스크팩(1ea)과 올인원 클렌저 샘플(3ea), 큐어크림S(2ml,3ea)를 추가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큐어 기초 체험팩은 김정문알로에가 업계 최초로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알로에 생잎에서 잎즙 등을 추출 시 분자별로 나누어 뽑아내는 특허 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 자사 제주농장에서 3년간 재배한 알로에에서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 등의 핵심성분이 담긴 제품들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알로에 유효 성분이 베이스가 되어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체험팩으로 별도 구성하여 사은품으로 증정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도 구입하고 금액대별 사은품도 얻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지난해 하반기 방판 전용 건강기능식품부터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뷰티 제품까지 김정문알로에의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헬스&뷰티 전문점 ‘THE HB’를 론칭했 했으며, 유산균 제품인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과 안티에이징 크림인 ‘큐어크림S’ 등을 출시하고 TV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