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플라스틱 저감 리필용 제품 출시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플라스틱 저감 리필용 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고려 소비자 위한 아이템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플라스틱 쓰레기 저감을 위해 리필용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이 같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필용 제품은 랩클의 기능성 화장품 3종 중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의 리필 크림으로, 본품과 동일한 50ml 용량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본품의 내용기를 제거하고 리필용 제품으로 교체한 후 사용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이번 리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및 입점몰에서 본품에 리필을 더한 패키지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이번 리필용 제품 출시로 인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플라스틱 생산에 의한 탄소 배출량도 저감시켜 친환경 정책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랩클의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최근 뷰티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전당에 올라서기도 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