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1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새해 밝은 소망 담아

LG생활건강이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하여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특히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귀한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왕후의 피부 비방을 담아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됐다. 특히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되어 ‘후’ 만의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환유’ 라인은 기품 있는 왕후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10여년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산삼 성분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으로 산삼의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해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