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베러픽 온미차’ 4종
뉴스킨, ‘베러픽 온미차’ 4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1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은 물론 맛과 향 함께 고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일상에서 다양한 맛과 향으로 즐기는 ‘베러픽 온미차’ 4종을 출시한다.

‘베러픽 온미차’는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향의 조화를 고려한 블렌디드 티로, 일상에서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라벤더와 레몬그라스 허브 향에 기대어 보는 ‘힐링’ △마리골드와 매화로 찾는 맑고 밝은 세상 ‘브라이트’ △국내산 귤피, 홍삼, 홍도라지가 주는 활력 건강 ‘에너지’ △블랙보리와 아티초크로 만나보는 가벼움 ‘라이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힐링은 영국 황실에서도 즐겨 마신다고 하여 허브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라벤더, 기분 전환에 좋은 레몬그라스와 로즈힙, 페퍼민트를 △브라이트는 루테인 및 지아잔틴 성분을 함유한 마리골드와 함께 그윽한 향의 매화, 돌배, 유자를 함유했다. △에너지는 상큼한 향이 특징인 귤피와 사포닌 성분의 홍도라지, 홍삼 등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으며 △라이트는 대표 블랙푸드인 검정보리, 섬유질이 풍부한 예루살렘아티초크 등을 함유해 마시는 순간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 시설에서 청결하고 안전하게 제조됐으며, 친환경 PLA 삼각 티백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나를 위한 차, 베러픽 온미차는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한 블렌디드 티 4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영양은 물론 맛과 향까지 고루 챙겨 나만의 특별한 일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