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는 역시 유니베라!
알로에는 역시 유니베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부문 세계일류상품 19년 연속 선정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알로에 부문에서 ‘2021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제도로, 유니베라는 알로에 부문에서 2003년 첫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이후 19년 연속으로 선정된 국내 유일의 알로에 기업이다. 유니베라는 세계일류상품 19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유니베라 멤버스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제도로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 와 시장점유율 5% 이상에 들어야 한다. 여기에 추가로 수출규모가 연간 5백만 달러 이상이거나 세계시장의 규모가 국내시장보다 2배 이상이 되어야 선정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 진다. 유니베라는 알로에 부문에서 2003년 첫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이후 19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글로벌 알로에 리더 기업으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효능을 인정받은 소재다. 알로에 속에 들어 있는 ‘면역 다당체’가 인체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니베라는 세계일류상품 19년 연속 선정 기념으로 멤버스몰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아임뮨 전 제품 할인 행사 및 서베이 참여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알로에는 면역 다당체의 효능이 밝혀지며 새롭게 조명 받고 있는 면역 소재”라며 “알로에의 뛰어난 면역 효과를 직접 경험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