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 완판 행진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 완판 행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런칭 물량 완판에 이어 2차 재입고 수량까지 전량 완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의 ‘누디-브루 컬렉션’이 선런칭 물량 완판을 기록한 가운데, 2차 재입고 수량까지 전량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30일 클럽클리오 몰에서 선런칭된 ‘누디-브루 컬렉션’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며, 일명 ‘누디-브루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재입고 요청에 2차 판매를 시작하였고, 이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완판됐다.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Nude-Brew Collection)은 얼그레이 색감을 우려낸 듯 차분하고 따스함이 가득 느껴지는 누디한 컬러 톤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 더 벨벳’과 톤온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휴대하기 용이한 포켓 사이즈의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은 오는 1월 17일에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추가 물량 입고 예정이며, 2월 말~3월 초에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